반응형

모발 관리에 있어서 샴푸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고품질의 샴푸를 원하죠. 하지만 일부 샴푸는 불행히도 일반 상점에서는 구입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샴푸이다보니 한국 제품은 명함을 내놓을 수가 없는 현실입니다. 샴푸마다 특성이 다 다르므로 사람에 따라서 어떤 샴푸는 머리카락에 효과적이지 않거나 너무 강해서 오히려 좋지 않은 결과를 낳기도 하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각자에게 맞는 고품질의 샴푸를 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1. 모로코 오일 보습 수리 샴푸

 

많은 여성분들이 쌩머리를 고집하기 보다는 연하게라도 많이 염색을 하곤 하는데 이 제품은 이처럼 염색한 머리카락에 좋다고 합니다. 모발을 매끄럽고 부드럽고 관리를 해 준다고 하네요. 특히 이 제품에는 파라벤이란 성분이 없어서 모발에 좋으며 머리카락을 부드럽고 잘 길들이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황산염, 인산염 같은 화학물질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건조하며 손상된 머리카락에 좋습니다. 단점으로는 비싼 가격과 일반 시중에서는 구입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
안에서 머리카락을 수선합니다.

 

2. 범블 앤 범블 토닉 샴푸 

 

자연 차나무 기름, 페퍼민트 추출물, 로즈마리, 레몬그라스로 만들어진 강장제 샴푸입니다. 이 제품은 8온스짜리 병에 들어 있는 이 제품은 두피를 부드럽게 씻어주고 진정효과에 좋다고 하네요. 천연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서 부드러우면서 신성한 향기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 역시도 단점으로는 비싼 가격과 일반 시중에서는 구입하기 힘들다고 하네요.


3. 매트릭스 바이올라지 스칼프테라피

 

 

레몬그라스, 은행나무, 꽃가루, 세이지의 식물 복합체로 이루어져서 두피를 건조하지 않게 깊게 유지하며 기름진 머리에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머리카락은 매끄럽고 기름기 없이 관리가 잘 된다고 하네요. 대부분 미용실에서 가장 인기가 있으며 향은 강하지 않지만 매우 좋은 향이 난다고 합니다. 이 제품도 가격대가 있으며 일부 상점에서는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4. 조이코 컬러 엔듀어 바이올렛 황산염 프리 샴푸

 

착색 또는 염색된 갈기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세계 최고의 샴푸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머리카락 색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모든 톤 변화와 함께 항산화제와 UV 보호제와 융합된 다중 스펙트럼 방어 복합체를 가지고 있다.또한 분자 강도와 큐티클에서 피질로의 재구성을 추가하는 생물 진보 펩타이드 복합체로 구성됩니다. 대신 머리가 좀 뻣뻣해 진다고 하네요. 일부 선택된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5 도브 영양유양 샴푸

매끄럽고 건조하며 손상된 머리카락에 필요한 솔루션입니다. 아르간과 코코넛 오일의 독특한 조합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죠. 그것은 프리즈를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되며, 내부로부터 깊이 영양을 공급받는 것과 함께 관리 가능하고 건강합니다. 부드럽고 매끄럽고 반짝이는 머리카락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샴푸입니다.
장점으로는 위의 제품들과 다르게 가격대가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일반 상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6. Philip B Peppermint & Avocado 볼륨화 및 명확화 샴푸

 

천연 추출물이 들어있어 모발에 활력을 주어 건강을 회복하게하고 빛나게 합니다. 또한 머리카락을 깊이 청소해 주어 혈액순환을 자극하고 긴장을 완화시킵니다. 그리고 순수한 페퍼민트 오일 2.3%를 함유하였으며, 16개의 순수한 식물 추출물로 이루어져있고 Ph5.5 ~ 6의 특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SLS성분이 들어가 있습니다. 여성보다는 남성에게 추천하는 샴푸입니다.

7. Pureology Nano Works Hydrate Shampoo

 

이 샴푸는 염색하거나 착색된 머리카락에 적합한 또 다른 샴푸입니다. 머리카락과 두피의 색을 벗겨내지 않고 깨끗하게 청소해 준다고 하네요. 스파에 온듯한 고급스러운 향기가 나는 보습 샴푸입니다. 모발 색을 최대한 유지시켜주는데 탁월하다고 하네요.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샴푸이다. 장점으로는 SLS성분이 없고 향기가 매우 좋습니다. 단점으로는 가격이 비싸가 일부 상점만 구매가능하네요.

8. 폴 미첼 오리지널 샴푸 

균형 잡힌 계면 활성제를 결합하여 색상을 보호하는 풍부한 거품을 제공합니다. 해나, 로즈마리, 카모마일, 호호바 및 알로에 베라 오일의 추출물로 구성되어 머리카락의 광택을 향상시킵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SLS성분이 포함되어 있네요.

9. 케라스테즈 뉴트리티브 베인 올레오-릴렉스 스무딩 샴푸

 

샴푸는 8.5 온스 병에 들어 있습니다. 모발을 부드럽게 세척하고 엉킴을 제거하여 부드럽고 윤기 있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건조하고 반항적인 모발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모발 표피를 부드럽게하기위한 쇼어 오일이 들어 있습니다.  풍부한 거품을 제공하고 두피와 머리카락을 건조시키지 않고 청소합니다. 이 제품도 SLS성분을 포함하고있네요.


10. Fekkai PRX Reparative 샴푸 

비듬 조절과 가려움증 치료에 좋은 샴푸입니다. 머리카락을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 제품역시 SLS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면 선택된 상점에서만 이용가능합니다.

11. Redken Dandruff Control Shampoo

건조하고 비듬하기 쉽고 벗겨지기 쉬운 두피와 모발에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두피와 머리카락에서 비듬을 제거하고 퇴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독점적인 상호 결합 두피 시스템과 하이드로존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라벤더 추출물과 글리세린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수화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용 후 두피가 깨끗해지고 완화되어 모발을 윤기 있고 가볍게 만듭니다. 비듬 조절 가려움증 치료에 장점이 있지만 SLS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가격대도 있으며 일부 상점에서 구매가능합니다. 

 

 

12. Diametress Luscious Volumizing

Diametress Luscious Volumizing 샴푸는 모발을 두껍고 건강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UV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모호하기 때문에 야외 활동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점으로는 SLS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13. Giovanni Smooth 보습 샴푸

 

진주 모양의 포뮬러가 모발과 두피에 잘 스며들며 부드럽게 클렌징됩니다. 손을 많이 댄 모발조차도 부드럽고 관리하기 쉽고 모발을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특히 곱슬 머리를 가진 사람에게도 효과가 좋습니다. 황산염이 없습니다. 8.5 온스 병으로 제공되며 손상된 머리카락을 보호합니다. SLS성분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일부 상점에서만 사용 가능.

모발과 두피를 철저히 세척하는 크림 같은 컨디셔닝 샴푸입니다. 건조하고 부서지기 쉬운 모발을 보습하고 얽힘을 제거하여 부드럽고 관리가 가능합니다.

 

15. 식물성 꿀 및 황산염이 없는 샴푸 

 

 

 

인공 색소, 라우릴 황산나트륨, 실리콘 및 파라벤을 함유하지 않은 완전 천연 황산염 함유 샴푸입니다. 밀 단백질, 알로에 베라, 카모마일 및 오렌지와 같은 천연 꿀과 식물이 주입됩니다. 그것은 자연적으로 머리카락을 고치고 간장 단백질을 포함하여 몸을 추가합니다. 이 샴푸는 특히 염색 된 모발에 좋습니다.

 

주요 성분 : 카모마일, 톱풀, 오렌지 및 쐐기풀 ​​추출물, 꿀
장점 : 천연 추출물 함유 , SLS 및 파라벤 무료, 염색된 모발에 좋음
단점 : 비싸며, 선택한 상점에서만 사용 가능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