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되움되는 정보

고속버스예매 티머니 앱으로 하세요

§포츈쿠키§ 2023. 9. 21.

고속버스예매 하는 방법에는 크게 3가지가 있죠. 직접 창구서 예매, 웹사이트에서 예매, 그리고 고속버스 티머니 앱으로 예매하는 방법입니다. 어르신들은 아직 직접 창구에서 예매하는 경우가 많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으로 고속버스를 예매합니다.

 

고속버스예매

고속버스 티머니 앱

고속버스 티머니는 티머니에서 제공하는 고속버스 예매 앱입니다. 전국의 모든 고속버스 노선과 시외버스 노선을 예매할 수 있으며, 모바일 티켓으로 편리하게 탑승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일반 웹사이트에서 구매하고 고속버스를 예매하고 싶으시면 아래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속버스 예약 홈페이지>>> (https://www.kobus.co.kr/main.do)

고속버스 티머니의 주요 기능

  • 고속버스, 시외버스 예매
  • 모바일 티켓 발행
  • 다양한 할인 혜택
  • 탑승 정보 확인
 

추석 KTX, SRT 예매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올해도 추석이 냉큼 다가왔습니다. 진짜 시간이 너무나도 빠르게 지나가네요. 더 이상 코로나로 인한 제약이 없는 지금 많은 분들이 추석 KTX, SRT 기차표 예매를 준비하고 계실 것입니다. 기차와

broadmap.info

고속버스 티머니로 고속버스 예매 하는 방법

1.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공식]고속버스 티머니 - Google Play 앱

예매와 발권을 동시에~ 출발 직전에도 예매 가능! 교통카드로 E-Pass 단말에 접촉해도 탑승 가능!

play.google.com

2. 앱을 실행하고 회원 가입을 합니다.

3. 출발지, 도착지, 출발 일자, 시간, 좌석 등 원하는 조건을 입력합니다.

4. 결제 수단을 선택하고 결제합니다.

5. 예매 확인 화면에서 모바일 티켓을 확인합니다.

고속버스 티머니의 주요 기능

고속버스, 시외버스 예매

고속버스 티머니에서 전국의 모든 고속버스 노선과 시외버스 노선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출발지, 도착지, 출발 일자, 시간, 좌석 등 원하는 조건을 입력하여 원하는 노선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티켓 발행

고속버스 티머니로 예매한 승차권은 모바일 티켓으로 발행됩니다. 요즘 고속버스에서는 QR코드로 탑승권을 간편하게 인식하기 때문에 모바일 앱으로 발행받은 티겟을 기기에 갖다 대기만 하면 알아서 인식됩니다.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및 납부하는 방법

요즘 많은 분들이 하이패스 카드를 이용하여 고속도로를 다닙니다. 하지만 하이패스를 사용하다 보면 때때로 의도치 않게 다양한 이유로 미납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하이패스 미

broadmap.info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