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갤럭시워치6 베젤링 부활과 커스텀

§포츈쿠키§ 2023. 9. 4.

갤럭시워치6 베젤링은 갤럭시워치6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입니다. 갤럭시워치4 시리즈에서 제외되었던 회전 베젤을 다시 부활시킨 것으로, 손가락으로 베젤을 돌려 워치페이스를 전환하거나 앱을 실행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워치

갤럭시워치6 베젤링은 기존의 회전 베젤과는 달리, 얇고 날카로운 디자인으로 더욱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또한, 베젤의 표면에는 미세한 홈이 파여 있어, 베젤을 돌릴 때 손가락에 땀이나 물기가 있어도 미끄러짐 없이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액세서리를 통해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베젤링을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워치6 베젤링 주요 특징

 

 

  • 손가락으로 베젤을 돌려 워치페이스를 전환하거나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얇고 날카로운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 베젤의 표면에 미세한 홈이 파여 있어 조작이 편리합니다.
  • 갤럭시워치6 시리즈의 모든 모델에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베젤링이란?

베젤링은 시계의 케이스와 액정을 둘러싸고 있는 테두리를 말합니다. 베젤링은 시계의 디자인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며, 시계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역할도 합니다.

 

 

베젤링은 크게 두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회전 베젤링입니다. 회전 베젤링은 손가락으로 돌려서 시간을 맞추거나, 워치의 기능을 조작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른 하나는 고정 베젤링입니다. 고정 베젤링은 회전 베젤링과 달리 돌릴 수 없으며, 시계의 디자인을 강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베젤링은 시계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재질과 디자인으로 제작됩니다. 일반적으로 고급 시계의 베젤링은 금, 은, 스테인리스 스틸 등과 같은 귀금속이나 고급 소재로 제작됩니다. 반면, 저가형 시계의 베젤링은 플라스틱, 아크릴, 세라믹 등과 같은 소재로 제작됩니다.

입맛대로 맞춤 커스텀이 가능한 갤럭시워치

갤럭시워치 시리즈는 다양한 스트랩, 베젤링, 케이스 등과 같은 액세서리를 지원하여 사용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갤럭시워치 스트랩은 실리콘, 가죽, 메탈 등 다양한 재질과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스트랩을 선택하여 갤럭시워치의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베젤링은 회전 베젤링과 고정 베젤링으로 구분됩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필요에 따라 회전 베젤링 또는 고정 베젤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워치 시리즈의 케이스는 스테인리스 스틸, 알루미늄, 플라스틱 등 다양한 재질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다양한 액세서리의 지원으로 갤럭시워치 시리즈는 사용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액세서리를 선택하여 갤럭시워치를 더욱 자신만의 시계로 만들 수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