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코로나에도 가능할까

§포츈쿠키§ 2021. 1. 6.

미스터트롯 콘서트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코로나중에도 성황리에 마무리됐습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2020년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됐으며, 일주일 뒤인 11월 6일부터 8일까지 광주에 있는 광주여자대학교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2020년은 트로트의 시대라 할 만큼 그 인기는 엄청났습니다. 그렇다면 2021년에도 공연이 예정되어 있는지, 어디서 하며 신청은 어떻게 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정일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원래는 작년 12월에 공연이 예정되어 있었지만, 비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에 따라서 올해로 연기되었습니다. 상황이 좋아지면 정상적으로 콘서트가 진행되겠지만, 앞으로 어떻게 될 지 예측하기 힘든 상황이니 만큼 정해진 일정대로 되지 않을 가능성도 충분히 있습니다.

대구 공연

1월 29일 금요일부터 1월 31일 일요일까지 대구 엑스코 1층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TOP 6멤버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이렇게 6명이 출연진입니다. 그리고 지역마다 스페셜 게스트가 바뀐다고 하니 대구에서는 어떤 가수가 나올지 기대되네요.

 

참고: 대구 엑스코 가는 길 확인

고양시 공연

2월 5일부터 7일까지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장소는 경기도 고양시이며,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5홀에서 공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출연진과 특별초대가수는 위에 적은 내용과 같습니다. 아직은 코로나가 엄중한 상황이니만큼 사람들이 모이는 모든 행사 일정은 항상 유동적일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셨으면 합니다. 

 

 

참고: 일산 킨텍스 전시장 가는길 지도에서 확인하기

미스터트롯 콘서트 상세내용

공연시간 및 가격

공연은 약 2시간 30분 (150분)이며, 만 7세 이상 초등학생이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공연 형식은 과거에 성공적으로 마쳤을 때와 비슷하게 진행될 거라 예상합니다. 관객 또한 철저한 입장전 검사와 거리두기를 방침을 엄격히 지키면서 공연을 관람해야 하겠죠. 

 

가격은 A석은 9만 9천원, S석은 11만원, R석은 12만 1천원이었으며 앞으로도 가격은 동일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메인공연

Top6 같은 경우는 경연 당시 불렀던 곡 중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곡을 위주로 노래를 불렀습니다. 예를 들면 우승자인 임영웅 같은 경우는 '보랏빛 엽서', '바램' 등을 불렀으며, 영탁은 '추억으로 가는 당신', 이찬원은 '진또배기' 등을 불렀습니다. 그리고 무대의 흥을 돋우는데 빠질 수 없는 정동원 군은 가장 먼저 관객들과 만나며 기대감을 한껏 높였습니다.

 

이렇게 각 가수별로 나와서 인기를 많이 얻었던 곡들을 부르고, 또한 다같이 함께 노래를 부르는 형식으로 콘서트는 진행되었으며, 이 틀은 앞으로 열릴 공연에서도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특별초대가수

우선 스페셜 게스트로는 강태관, 김경민, 황윤성, 김중연, 남승민, 노지훈, 이대원 등이 각 회차별로 나왔습니다. 추후 예정된 미스토트롯 고양 및 대구 콘서트에서는 이분들 중 일부가 나올지, 아니면 새로운 인물이 등장할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하기

다음 검색창에 입력해서 바로가기 해도 메뉴가 바로 나옵니다만, 편의를 위해서 제가 아래 첨부합니다. 둘 중에 본인이 가고 싶은 곳에서 예매하시면 될 것 같네요. 참고로 다음 검색창에서 예매할 수 있는 링크이며, 저에게 어떠한 이익도 없습니다.

 

대구 공연 예매하기

고양 공연 예매하기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