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잠실 파오슈와츠: 나홀로집에 나온 장난감 매장이 한국에

§포츈쿠키§ 2023. 12. 6.

 

잠실 파오슈와츠는 2023년 8월에 오픈한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장난감 전문 매장입니다.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파오슈와츠의 아시아 최초 매장으로, 영화 "나홀로 집에"에 등장했던 장난감 가게로 유명합니다.

파오슈와츠 장난감 매장의 특징

다양한 장난감

잠실 파오슈와츠는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을 판매하고 있다. 아기용 장난감부터 어른용 장난감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장난감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유명 캐릭터 상품과 최신 트렌드 장난감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아이들과 어른 모두 만족할 수 있다.

특별한 체험 공간

잠실 파오슈와츠에는 다양한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1층에는 거대한 피아노가 있어 누구나 발로 연주할 수 있으며, 2층에는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트램펄린 공간이 있다. 또한, 3층에는 다양한 종류의 블록을 마음껏 가지고 놀 수 있는 블록 존이 있다.

친절한 직원

잠실 파오슈와츠의 직원들은 친절하고 전문적이다. 아이들의 취향에 맞는 장난감을 추천해 주고, 장난감 사용법을 친절하게 알려준다. 또한, 영어와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는 직원들이 있어 외국인 관광객들도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파오슈와츠 단점

비싼 가격

잠실 파오슈와츠의 장난감 가격은 타 장난감 전문 매장보다 비싼 편이다. 특히, 인기 있는 캐릭터 상품이나 최신 트렌드 장난감은 가격이 더욱 높다.

혼잡한 매장

잠실 파오슈와츠는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려 혼잡할 수 있다. 특히,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많아 쇼핑이 다소 불편할 수 있다.

파오슈와츠 방문자 가이드

잠실 파오슈와츠에서 장난감을 구매할 때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문 목적

잠실 파오슈와츠는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을 판매하고 있다. 따라서, 구입하고자 하는 장난감의 목적을 먼저 생각하는 것이 좋다.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인지, 어른을 위한 장난감인지, 특별한 기념일이나 행사를 위한 장난감인지 등을 고려하여 구매하면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이 될 것이다.

가격

잠실 파오슈와츠의 장난감 가격은 타 장난감 전문 매장보다 비싼 편이다. 따라서, 구매하기 전에 미리 가격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또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날을 잘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장난감을 구매할 수 있다.

시간

잠실 파오슈와츠는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려 혼잡할 수 있다. 따라서, 혼잡을 피하고 싶다면 평일 오전이나 오후 늦은 시간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또한, 어린 자녀를 동반한 경우, 쇼핑 시간을 충분히 고려하여 방문하는 것이 좋다.


잠실 파오슈와츠는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을 판매하고, 특별한 체험 공간을 갖춘 곳으로,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곳이다. 다만, 가격이 비싸고 혼잡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으므로, 방문 전에 미리 고려하여 방문하는 것이 좋다.

댓글

💲 추천 글